카카오톡 상단으로 하단으로

네코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!

자주묻는질문(취소/반품/환불/교환)

뒤로가기
제목

교환 및 반품 주의사항이 있나요?

작성자 네코이야기(ip:)

작성일 2021-03-22

조회 1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→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→ 고객님의 의해 상품훼손, 포장개봉, 개봉 후 보관 부주의로 인한 상품 변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

◈ 반품이 불가할 경우


→ 상품 수령 후 반품 기관이 경과된 상품 (7일 이내)


→ 사료, 모래, 간식 등 상품을 개봉한 경우


→ 상품 고유의 포장상태(기타)가 훼손된 경우



◈ 박스단위 상품(캔 등)의 일부 반품건의 경우


→ 박스 구매 후 사용한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의 상품을 반품할 경우 상품 1개당 상품의 개별 가격으로 책정되며,

   변심 반품 건으로 배송비가 청구됨을 양해 바랍니다.

 


◈ 업체 직배송 상품을 반품할 경우


→ 업체 직배송 상품일 경우 반드시 네코이야기 고객센터(1588-8706)로 접수하셔서 상담직원에게 회수요청을 하셔야 합니다.


→ 업체 직배송은 배송비가 발생되므로, 반품하실 경우 추가되는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이점 양해 바랍니다.


→ 캣타워의 경우 불량이 아닌, 조립한 흔적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된 경우 반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
→ 캣타워의 경우 업체직배송 상품의 경우 반드시 캣타워 업체로 반품을 보내셔야 합니다.



※ 상품 수령 후 박스 개봉 시 커터 칼을 이용하실 경우 너무 깊게 넣어 제거하시면 안에 들어있는 상품이 훼손될 수 있습니다.


이러한 상품 개봉 시 생기는 문제로 인해 훼손된 상품은 반품 및 불량처리가 되지 않는 점을 다시 한번 양해 바랍니다.

 

◈ 반품 주소


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리 667 -1번지 네코이야기

 

◈ 네코이야기 택배비 입금계좌


신한은행 : 110-456-225826,     우리은행 : 1005-402-963710,     국민은행 : 087901-04-303147  예금주 : 이지훈(네코이야기)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