→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고객센터(1544-8706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연결이 어려울 경우 네코이야기 홈페이지 이용하시면 언제든 접수가 가능합니다.
→ 네코이야기 상담직원과 상담 후 로젠택배(1588-9988)로 연락하여 반품택배 신청을 합니다.
→ 1588-9988(로젠택배) ▶ 2번 ▶ 3번 ▶ 1번을 누르신 후 운송장번호 11자리를 입력하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→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시 왕복 배송비(5,000원)가 부과되며, 로젠택배 기사님 방문 시 박스를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(반품이나 교환 시 발생되는 택배비는 현금으로 동봉하시는 방법보다는 네코이야기 계좌로 입금해 주시는 방법을 가장 추천 드립니다.
간혹 분실되는 경우 집사님이 재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)
◈ 오배송된 상품 또는 불량(파손)인 상품의 경우
→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 오배송 및 불량 건의 경우로 반품신청을 하시면
택배접수비는 네코이야기에서 무료로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◈ 네코이야기 지정 반품 택배사
→ 타 택배사 이용 시 택배비는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. 착불로 이용 시 차액을 청구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