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카오톡 상단으로 하단으로

네코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!

자주묻는질문(취소/반품/환불/교환)

뒤로가기
제목

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네코이야기(ip:)

작성일 2021-03-22

조회 1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→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고객센터(1544-8706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연결이 어려울 경우 네코이야기 홈페이지 이용하시면 언제든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→ 네코이야기 상담직원과 상담 후 로젠택배(1588-9988)로 연락하여 반품택배 신청을 합니다.


→ 1588-9988(로젠택배) ▶ 2번 ▶ 3번 ▶ 1번을 누르신 후 운송장번호 11자리를 입력하신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→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시 왕복 배송비(5,000원)가 부과되며, 로젠택배 기사님 방문 시 박스를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
 


(반품이나 교환 시 발생되는 택배비는 현금으로 동봉하시는 방법보다는 네코이야기 계좌로 입금해 주시는 방법을 가장 추천 드립니다.


간혹 분실되는 경우 집사님이 재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)


◈ 오배송된 상품 또는 불량(파손)인 상품의 경우


→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 오배송 및 불량 건의 경우로 반품신청을 하시면


   택배접수비는 네코이야기에서 무료로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 


◈ 네코이야기 지정 반품 택배사


→ 타 택배사 이용 시 택배비는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. 착불로 이용 시 차액을 청구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